세상 바로 읽기

문재인 대통령께서는 더이상 미소짓지 말아주십시오!!

코알라 아빠 2019. 8. 22. 12:46

문재인 대통령께서는 더이상 미소짓지 말아주십시오!! 

그 교활한 미소에 소름이 끼치고, 광화문을 밝히던 수 십 수 백만여 개의 능멸 당한 촛불이 꺼져가고 있습니다!!


대통령님, '깜냥도 못 되는' 대통령님, 촛불혁명 덕에 얼떨결에 당선되셨으면 좀 잘하셔야죠!

우병우와 도찐개찐인 간신 조국에게 놀아나고 있는 국민들의 참담한 심정을 고려하셔야지요!!

아비로서, 눈 코 뜰새없이 바쁘게 사업하는 아비도 아닌 학문 현장에서 우리나라 최고 지성을 길러내는 그 대학에서 교수씩이나 지내던 양반이 자식의 중차대한 진로 문제, 즉 대학입시 문제를 완전 등한시했다고요?

에라이 똥물속에 쳐넣어도 거짓 가드한 주둥이 나불거릴 문디 자슥들!!


국민들 수준을 네팔 어느 오지의 화전민이나 절간의 불목하니 정도로 밖에 여기지 않으십니까?

그러니까 시방 닭 잡아 먹고 마구 오리발 내미시는 겁니까? 이런 우라질!!

그리고 조 후보자 임명 철회에 대한 청원문을 왜 가려버리시는 겁니까? 그렇게 자신이 없습니까?

쥐명박근혜 정권 때도 하지 않던 못난 짓을 왜 막나니 칼춤추듯 버젓이 하는 겁니까? 


국민들이 그리 우습습니까? '깜도 안되는' 사람 당선시켜 주니까 우습다고 뒷간에 가서 입 막고 키득거렸습니까?

바보 멍청이입니까? 수준 형편없고 막나갈 줄만 아는 자한당 얼라들이 얌전히, 고분고분 따라줄 거라고 생각하셨나요? 똥 오줌 못 가리는 요람 속 나어린 영아입니까? 그렇게 상황 파악이 안 되십니까?


조금만 수틀려도 고소 고발하겠다고 으름장이나 놓고, 고발장 남발하고...

쥐명박근혜 똘마니당 자한당 게시판에 욕설 섞어가며 분노의 글 50여 차례나 올려도 삭제하지 않고 내버려 두더구만 

이놈의 뱅댕이 소갈딱지보다 못한 문빠들이 장악한 민주당 홈페이지엔 항의 글조차 올릴 수 없게 만들어 놨어요!!

이러고도 국민을 위해 정치하는 민주당입니까? 

'민주'를 표방했으면 그에 좀 걸맞게 여타 정당보다 좀 너그럽고 관대할 줄 알아야지 이놈의 친노 문빠들이 장악한 더민주는 개판 오분전이도 못해 김정은의 북한 로동당 게시판을 모방이라도 하겠다는 심산인가?

순 사기꾼 당명을 쓰는 코리아 다저스 사기꾼 정당이네, 우라질!!

아, 정말 기막히네!(기막히면 죽는 건데...조국 수석 감옥 가는 건 두 눈 똑바로 뜨고 구경하고나서 죽어야 하는 건대..)


이제 믿을 사람은 우리들의 마지막 영웅 윤석열 검찰총장님 밖에 없네!!

존경해마지 않는 우리의 윤석열 검찰총장님, 제가 보기엔 정유라 사건보다 더 악랄하고 저질스러운 입시부정사건을 우리는 지금 목도하고 있는 듯합니다. 뭔 놈의 대학교가, 그것도 가장 인기있는 의과대학에서 이마에 피도 덜 마른 고교  2학년짜리 아이가 무슨 실력이 있다고 단 2주만에 연구 논문을 써서 제1 저자가 될 수 있답니까?

도라꾸에 실려 도살장으로 끌려가는 누렁이들도 대한민국 돌아가는 꼴이 하도 우스워 배꼽 잡고 웃느라 눈물 흘릴 새도 없지 않겠습니까?


존경하는 윤석열 검찰총장님, 이번 사건을 철저히 수사하시어 부디 철부지 사이비 정치꾼들에 의해 능멸 당해 꺼져가는 위대한 촛불을 지켜주십시오!!

김경수 도지사도 명백히 드루킹 사건의 죄인 아닙니까? 김정숙 여사께서도 또렷이 "경인선을 타자!"외치며 부랴부랴 체육관을 나서지 않았던가요?


 나라와 백성이 먼저입니다. 위정자와 그 세력은 임기가 차서 물러나면 그만입니다. 우리는 이제  '사람에 충성하지 않고 조직에 충성한다'던 검찰총장님의 순결한 영혼과 사명감, 그 고결한 소명 의식에  능멸 당해 꺼져가는 위대한 시민 혁명, 그 촛불의 운명을 맡깁니다. 임명권자와의 인연을 단호히 끊고 그 정의의 칼날을 번득여 저 사악한 모리배들의 가슴속에 추악한 피 한 방울 남김없이 제거해 주십시오! 촛불혁명 덕에 정권을 잡은 지 몇년이 됐다고 어느새 권력의 단맛에 취해 앞뒤 분간 못하고 후안무치, 교만에 가득 차 국민을 속이려 드는 몹쓸 간신배들을 남김없이 청소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