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가요

녹색지대 - 준비없는 이별 (1995)

코알라 아빠 2015. 12. 2. 14:33

 

녹색지대 - 준비없는 이별 (1995)

 

<가사>

 

지난시간 내곁에서 머물러 행복했던 시간들이
고맙다고 다시 또 살게 돼도 당신을 만나겠다고

아! 그 말해야 할텐데 떠나는 그대라도
편하게 보내줘야 할텐데

눈을 감아 지워질 수 있다면 잠이 들면 그만인데
보고플 땐 어떡해야 하는지 오는밤이 두려워져

아! 그댈 보낼 오늘이 수월할 수 있도록
미운 기억을 주지 그랬어

하루만 오늘 더 하루만
준비 할수 있도록 시간을 내게 줘
안돼 지금은 이대로 떠나는걸 그냥 볼수는 없어
차라리 나 기다리라 말을 해.

아무것도 미안해 하지마 아무것도 걱정 하지말고.
나는 괜찮아 그래도 사는동안
함께 나눈 추억이 있잖아 다행이야 감사할게.

아 그댈 보낼 오늘이 수월할 수 있도록
미운 기억을 주지 그랬어

하루만 오늘 더 하루만
준비 할수 있도록 시간을 내게 줘
안돼 지금은 이대로 떠나는걸 그냥 볼수는 없어
차라리 나 기다리라 말을 해
영원토록 바라볼수 있도록